The Basic Principles Of 롤듀오

Wiki Article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승수만큼 신속하고 빠르게 롤 대리 작업을 진행 하는 서비스입니다.

뭐 물론 대리를 맡긴게 당당한 일은 아니지만, 골드~플레 구간에서 맡기는거는

당장의 티어가 낮다고 걱정하지마세요. 당신의 가능성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전문 기사님뿐 아니라 아까워 하지 않는 수많은 서비스, 명확한 개인정보 보안까지 짧은 시간 안에 티어가 향상되는 꿈을 곧장 이루고 싶은 분들은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전문 상담사님이 꼼꼼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장점 듀오구하기 뿐만 아니라 채팅방 형식으로 되어있어 소통도 가능, 가입이 간편함, 실시간으로 글이 올라오고 필터링없이 자유롭게 글 작성 가능, 폰에서 보기 편안한 채팅형식

>> Publishing profanity and inappropriate ads on bulletin boards throughout the app is strictly prohibited

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어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롤강의 ✩ 승리 보장제 대리랭크는 패한만큼 승리로 보상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네. 롤 대리 진행 시 스펠,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질문을 너무 많이 해서 시간이 지났는데도 끝까지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앞으로 자주 신청할게요~ 오늘 고생하셨습니다!

단점 롤듀오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Report this wiki page